본문 바로가기

WORKS/OTHER ILLUSTRATIONS

먹구름속에 있는 별들


별 조명 디짓탈 그림 뿅





위에는 목성
목성은 의미보다-
별의 사진들의 색감에 신경을 많이 썼다.
목성의 특징인 점도 빼놓지 않고 -




수성
소식을 전달하는 의미의 별이라고 주워들었다.
바톤터치 하고 있는 동글들
제작비 문제로
아쉽게 이 아이는 조명을 못만들었다.




우라누스-
천왕성!
별그림을 그리면서 세일러문이 엄청 생각났었다.
하늘천의 천왕성
내가 좋아하는 양구름이 동동 떠있는 이미지를 그렸다.
월레스와 그로밋이 생각나기도 했다.





 

색을 정말 많이 신경썼다.
티셔츠로도 만들고 싶다. 별그림들, ㅜㅜ

토성!
쌔턴~

곡식,곡류-열매, 요딴것들
수확의 의미
이런거 생각했었다.
나름 보리보리 쌀! 의 패턴화 다.